1. VC++ 에서 Win32 DLL 프로젝트 생성


2. source add file을 통해 소스, AEEAppGen.c, AEEModGen.c를 추가


3. BREW MIF 편집기 를 실행해서 '새로만들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래스 ID는 중복되지 않도록 만들어 준다


4. 클래스ID를 정하고 소스파일이 있는곳에 bid 파일을 저장해준다.


5. Save를 할 때 "BREW 모듈 정보 파일 v 1 (*.mif) 용으로 애플릿 디렉토리(root 폴더)에
   저장해준다.


6. VC++ 에서 셋팅을 해준다.
TOOL → OPTION → Directiorys
C:\PROGRAM FILES\BREW 3.0.1 KO\SDK\INC

PROJECT → SETTING (Alt + F7)

Debug - General
Executable for debug session
C:\Program Files\BREW 3.0.1 Ko\sdk\bin\BREW_Simulator.exe

C/C++
Preprocessor definitions
AEE_SIMULATOR,

LINK
Output file name 를 Debug말고 그냥 폴더에 생성되도록 지정


5. VC++에서 Run을 실행하면 BREW 시뮬레이터가 연동되서 실행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