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IA_Label_Frame.rar

AXIA 모델을 사용중이신 분이 얼마나 계신지 궁금하네요.
MD접한지 얼마 안된터라 가격이 저렴한 AXIA 20개를 구입한 저로선
AXIA 라벨들이 너무 없기에 직접 이렇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첨부된 파일이 뽀샵용 AXIA용 프레임 psd 파일이거든요.
배경화면은 핑크고 하얀색배경에 경계선 나눈 틀 이렇게 두개의 레이어로 되어있습니다.
소니나 TDK용 라벨을 불러다가 각 부분 부분 선택영역해서 이 쪽에 드래그해서 추가시키시면
가이드를 외각선에 맞게 배열해놔서 착착 달라붙어 쉽게 라벨링 하실수 있습니다.
(포토샵 다룰주 아시는 분이라면 무슨 말인지 이해되시죠?)
프레임 틀을 가장 맨 위로 해주면 추가한 이미지들이 아래로 깔리기에
틀을 넘는 부분은 다 가려져서 최종 이미지에서 짤리기 때문에 제대로 나옵니다.

인덱스 이미지가 구하기가 힘들지 (정말 힘들더군요. -_-;)
틀을 만들어놔서 그런지 앞으로 상당히 편해질거 같습니다.

며칠전에 직접 찍스에다가 인화신청 보내서
오늘 배송받아 크기확인하고 약간 오차가난 1mm를 최종수정 한거라
방금 15개정도 인화신청 보냈습니다. ㅋㅋ (작업한거 쭉~ 올려봅니다.)

이미지는 제가 못구하고 소니나 TDK에 기존 만들어진 라벨을 이용했는데...
MD는 역시 직접 라벨링 작업하다보니 애착이 더 생기는거 같습니다.
칼라잉크가 떨어진지 어언 3년째라 인화신청 하는게 훨씬 싸게먹히는거 같네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