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MD 새거는 하이MD가 나온시점에서 사는건 아쉽고...
그렇다고 하이MD는 디카와 맘먹는 높은 가격에 또 무리라...
또 디카를 포기하고 다른걸로 결정나는군요. ㅋㅋ

디카 포기의 결정적인 이유는 40만원이란 돈을 몇달간
궁하디 궁한 생활로 모으면서 사는것보다 차라리 가진돈으로
이거나 사서 고민없는 생활을 즐기자 하는 차원에서 구하려던
N10 보다 이전버젼에 거의 반값인 N1으로 쇼부 봤습니다. ㅋㅋ

쉽게 디스크 한장에 mp3 한 3~40곡 들어간다고 보심 됩니다.
다만 한글이름을 지원안하니 이 불편을 감수할수 있는 사람만
사용할수 있겠죠. 전 다 감수하고 산게니... ㅋㅋ

무엇보다도 MP3플레이어는 256MB 라는 용량제한이 있는반면
이건 MD(공MD 2000원선) 개수만 늘려주면 디스크 3장으로도
벌써 256MB를 상회하는 무제한 용량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아무래도 3년동안 써보고 싶었던 물건이라 더 그런듯 합니다. ㅋㅋ

+ Recent posts